식단표

기본식단표

구분 첫째날 둘째날
아침 흑미밥
물만두떡국
미트볼데리야끼볶음
고등어튀김
오징어브로콜리숙회
포기김치
점심 백미밥
유부어묵국
단호박찜닭
메추리알돈육장조림
고구마떡맛탕
포기김치
흑미밥
부대찌개
함박스테이크&소스
두부조림
새싹사과샐러드
깍두기/바나나
저녁 백미밥
버섯된장찌개
모듬탕수육&후르츠소스
한식잡채
연근땅콩조림
포기김치/쥬스

※ 매끼 칼로리는 700~900Kcal 이며, 위의 메뉴는 식자재 수급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※ 쌀(국내산 경기미, 밥, 죽, 누릉지 포함)/포기김치(배추:국내산/고춧가루:국내산)/돈육(국내산)/우육(호주산)/계육(국내산)/오징어(페루산)/
    고등어(노르웨이산)/명태(중국산),흑미,찹쌀,현미(국내산)/생선까스(뉴질랜드산)/꽃게(중국산)/ 햄 및 베이컨류 포함 기타 육가공품→
    돈육/계육:국내산/우육:호주산)

※ [이외 양고기, 오리고기, 참조기, 낙지, 뱀장어, 미꾸라지, 갈치, 낙지, 넙치, 조피볼락, 참돔은 사용하지 않고있습니다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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